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
-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제품 관련 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 제공
- 지식포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 및 문제해결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 제품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24*7 서비스센터를 통한 신속한 기술 지원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다이렉트 상담 채널
- 전화(1833-7790), 이메일(cs@mantech.co.kr), 카카오톡 채널 , 홈페이지 문의하기 등 다양한 상담 채널 운영
- 고객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24*7 언제든지 상담 가능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기술 서비스 및
업데이트 제공
- 고객 사용 경험 피드백을 반영한 패치와 일정 주기별 신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 정기 발행
- 고객 사용 환경에 최적화 된 구성 가이드 지원
- 구성 후 운영 최적화를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 지원 제공



95% 고객만족도의 비결,
소속 엔지니어 직접 지원
-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보유한 맨텍솔루션 소속의 전문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상담 및 기술 지원
- 고객 상황에 맞춰 전화 상담, 원격 지원, 방문 지원 등 최적의 지원방식 제공

완벽한 기술 지원을 위한
엔지니어와 연구소의 긴밀한 협업
- 전문 엔지니어가 이슈를 신속히 파악하고 대응
- 복잡한 문제는 자체 연구소 개발팀 케이스 오픈을 통해 최적의 해결책 제공

한결같이 고객 목소리에 집중 하겠습니다.
시스템 오픈을 며칠 앞에 두고 급하게 맨텍솔루션 서비스센터에 제품 설치 요청을 드렸습니다. Script 또한 쉽지 않은 부분이지만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치며 완성하여 주셨고 다른 일정으로 인해 지원이 어려우심에도 불구하고 잠깐이라도 지원 가능한 시간이 있을때면 연락주셔서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셨습니다. 적극적인 지원으로 저희 시스템이 어떠한 문제도 없이 잘 오픈되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류 피킹시스템을 도입하던 초창기 정전이나 셧다운 등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자
HA제품들을 검토했습니다.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동종업계 문의도 해본 결과 맨텍솔루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A/S또한 즉각적인 대응이 좋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맨텍솔루션에서 온라인으로 정기
점검해주셔서 시스템이 항상 정상적으로 운영됨을 확인하여 안심이 되고 만족하며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연결 문제로 장애가 발생되어 맨텍솔루션 서비스센터에 긴급건으로 연락을 했습니다.
접수 하자마자 엔지니어가 배정되었고 해당 엔지니어가 적극적으로 지원해줘서 지원
30분정도만에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정말로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감동 받았던 것은 지원 후 바로 지원 보고서 및 매뉴얼 까지 회신 받았다는 점입니다. 덕분에 그 내용을 잘 정리해서 해당 내용을 보고할 수 있었습니다.

맨텍솔루션의 MCCS 시스템 구축 및 구성 시 엔지니어 분이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해주셔서 빠르게 안정적으로 구축이 가능했고 이후에 운영 매뉴얼도 당사 환경에 맞도록 Custom 작성을 해주셔서 일반적인 작업이나 모니터링 등은 해당 매뉴얼을 통해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요청 사항에 대해서도 매우 빠르게 적극적으로 응대를 해주셔서 서비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맨텍솔루션 서비스센터의 24시간 운영은 시스템 장애 시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대응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장애 시에 서비스센터에 전화 연락을 하면 원격지원 및
전화대응에서 친절하게 시간에 구애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처음부터 다시 설명을 한다거나 해당 담당자를 연결해주어 불편함이 있는데, 맨텍솔루션의 경우는 담당자가 변경이 되더라도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없이 서비스
담당자간 인수인계가 잘 이루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맨텍솔루션은 이중화 제품들 중에서 가장 믿을 만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있으며, 엔지니어
지원 부분에서도 이중화 솔루션 중 상위를 차지 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제품 선택의
이유였습니다. 솔루션 도입 이후 문제가 발생했을때 맨텍솔루션 엔지니어분의 지원과
로그분석을 통한 원인 분석으로 명확한 장애 처리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 서비스를 지원
받을 당시에는 지정 엔지니어가 아니라서 걱정하였지만 내부적으로 고객사의 작업 내용 및
이슈 내용을 공유하여 엔지니어 변동에 대한 공백이 없이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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