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텍솔루션의 서비스 기술지원이
최고의 평가를 받는 이유​

35년 경력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고객만족도 95%

서비스

기술지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 제공

  •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제품 관련 교육 및 실습 프로그램 제공
  • 지식포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 및 문제해결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 제품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24*7 서비스센터를 통한 신속한
기술 지원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다이렉트 상담 채널

  • 전화(1833-7790), 이메일(cs@mantech.co.kr),
카카오톡 채널 ,
홈페이지 문의하기 등 다양한 상담 채널 운영
  • 고객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24*7 언제든지 상담 가능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기술 서비스 및
업데이트 제공

  • 고객 사용 경험 피드백을 반영한 패치와 일정 주기별 신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 정기 발행
  • 고객 사용 환경에 최적화 된 구성 가이드 지원
  • 구성 후 운영 최적화를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 지원 제공

95% 고객만족도의 비결,
소속 엔지니어 직접 지원

  •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보유한 맨텍솔루션 소속의
전문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상담 및 기술 지원
  • 고객 상황에 맞춰 전화 상담, 원격 지원, 방문 지원 등 최적의 지원방식 제공

완벽한 기술 지원을 위한
엔지니어와 연구소의 긴밀한 협업

  • 전문 엔지니어가 이슈를 신속히 파악하고 대응
  • 복잡한 문제는 자체 연구소 개발팀 케이스 오픈을 통해
최적의 해결책 제공

한결같이 고객 목소리에 집중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