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맨텍솔루션의 기술지원 서비스

맨텍솔루션은 24*7 중단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식포털을 통해 관련 기술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의 활용성 극대화 및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ervice Center

서비스 센터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를 했을 때 가장 빠른 응대와
함께 24*7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Knowledge Base

지식포털

맨텍솔루션 제품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은 지식포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장애 원인 및 해결 방안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DR 제품군

MCCS / MDRM / Repli-X

PaaS 제품군

ACCORDION

Curriculum

제품교육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맨텍솔루션 제품의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A/DR 제품군

MCCS / MDRM / Repli-X

PaaS 제품군

ACCORD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