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1월을 시작으로 52시간 근무제가 맨텍에도 적용되며, MCCS 기술지원 체계가 변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되며 많은 분들이 자주하시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2020 MCCS 기술 지원체계,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1] 제품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변경된 기술지원체계는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 제품이 설치완료 된 후 고객사의 최종 검수가 이루어 진 후 부터 적용이 됩니다. 검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엔지니어가 계속 지원해 드립니다
[질문2] 제품 구입 후 워런티 기간입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 2019년에 구입한 고객은 지원 방법에 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2020년 부터 구매한 고객은 변경된 기술지원체계 룰이 적용 됩니다.
[질문3] 유지보수 계약 중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되나요?
→ 유지보수 계약 조건에 따르게 됩니다(silver, gold, premium)
[질문4] 해외 고객사 입니다. 이런 경우 기술지원체계가 어떻게 변경 되었나요?
→ 해외 고객사의 경우 별도의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계약 조건에 대해서는 각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질문5] 고객지원 정책에 대한 자료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나요?
→ MCCS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접근이 가능합니다.
바뀐 MCCS 서비스 지원체계는 http://www.mantech.co.kr/2020-mccs-support/ 참고부탁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은 서비스센터 1833-7790 혹은 cs@mantech.co.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